학사과정
2024학년도 2학기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실시 계획 알림
작성자
유희은
작성일
2024-10-28
조회
124
2024학년도 2학기 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학과(부) 홈페이지, 이메일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○ 비대면 수업 방법(실시간화상수업, 강의동영상, 문서, 과제 등)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.
○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.
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
- 조사기간: 2024. 10. 28.(월) ~ 11. 4.(월)
- 방 법: 포털 마이스누-기본정보-수업/성적-성적-강의평가
- 대상교과목: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(대학원‘논문연구’교과목 제외)
- 평가문항: 자유서술식 4개 문항(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)
○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○ 비대면 수업 방법(실시간화상수업, 강의동영상, 문서, 과제 등)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.
○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.
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