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안내] 2013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
작성자
clothing
작성일
2013-05-08
조회
1354
2013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 안내
2013학년도 귀 대학 소속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갖추어 2013. 5. 15(수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 구비서류
가. 학생단체(동아리) 승인 신청서 1부
나. 학생단체(동아리) 지도교수 취임동의서 1부
다. 임원 및 회원 명단 1부
라. 2013학년도 행사계획서 1부
마. 2012학년도 행사실적보고서 1부
바. 2012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활동 현황 1부(학생소통팀 제출용)
사. 2013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 현황 1부(학생소통팀 제출용)
3. 각 대학에서는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을 완료한 후, 위의 서류 중 “바”항
및 “사”항은 학생소통팀에 공문으로 제출하고 나머지 서류는 각 대학에서 보관, 관리
하시기 바랍니다.
붙 임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 제서류 각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