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안내]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작성자
의류학과
작성일
2016-11-11
조회
2198

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 

 

1. 납부기간

○ 1차 : 2016.11.23.(수) ~ 11.29.(화), 토‧일 제외

○ 2차 : 2016.12.7.(수) ~ 12.9.(금)

 

2. 수강료 : 1학점당 40,500원(이론), 45,500원(실험•실습•실기)

 

3. 납부방법 

  ○ 전 은행(농협,우체국,신협,새마을금고 등 포함) 창구 납부(09:00~16:00)

  ○ 가상계좌 납부(09:00~17:00)

  ○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

  ○ 과목별 분납 불가

  ○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(단,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)    

 

4. 고지서출력

○ 출력기간

- 1차 : 2016.11.23.(수) ~ 11.29.(화), 토‧일 제외

- 2차 : 2016.12.7.(수) ~ 12.9.(금)

  ○ 방법 : 마이스누 - 로그인- 학사정보 - 등록 – 고지서/내역조회 - 계절학기 고지서 출력

              

5. ATM 납부

  ○ 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

     ※ 공과금 - 대학등록금 - 승인코드입력(농협 079695, 신한 88105) - 학번입력 - 조회(학생이름, 금액확인) - 납부

    ※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 

 

6. 납부수강료 확인 :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(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)

    ※ 납입증명서 : 마이스누 – 로그인 – (화면중앙)증명서발급 – 인터넷발급 -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 

 

7. 폐강확인

  ○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

  ○ 수납 후 폐강 공고 : 12.12(월), 마이스누 게시판

 

8.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

  ○ 12.15.(목) ~  12.21.(수) : 전액 환불

  ○ 12.22.(목) ~ 1. 3.(화) : 2/3 환불

  ○ 1. 4.(수) ~ 1. 7.(토) : 1/2 환불

  ※ 1. 8.(일)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 

  ※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 등록한 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