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공지]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
작성자
의류학과
작성일
2018-07-20
조회
1784
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, 대상자는 기간 내에 납부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등록금 수납 일정표
또한, 2018학년도 2학기부터 계좌오류 및 미입력 등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지연을 예방하고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되오니 고지서 발급 전 은행정보가 꼭 입력될 수 있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은행정보입력화면: 학생포털(http://my.snu.ac.kr)-학생서비스-나의정보-종합정보-개인정보수정-학생인적-개인신상정보-은행정보
내국인의 경우 본인명의와 일치하는 계좌의 경우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 기존에 본인명의가 아닌 계좌가 입력된 경우는 수정이 필요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부.
2.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(원)생 등록금 일람표 1부.
3. 2018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.
○ 등록금 수납 일정표
구분 | 본등록 | 추가등록 | 최종등록 | 분납 | 비고 (납부가능시간) |
|||
분납 1차 | 2차 | 3차 | 4차 | |||||
재학생 | 학부, 대학원 | 8.27.(월) ~8.31.(금) | 9.10.(월) ~9.12.(수) |
9.21.(금) ~9.28.(금) |
10.24.(수) ~10.26.(금) |
11.7.(수) ~11.9.(금) |
11.21.(수) ~11.23.(금) |
평일 09:00~17:00 |
MBA | 2017-4 | 9.13.(목) ~9.14.(금) |
9.20.(목) ~9.21.(금) |
|||||
2018-2 | 11.22.(목) ~11.23.(금) |
12.6.(목) ~12.7.(금) |
또한, 2018학년도 2학기부터 계좌오류 및 미입력 등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지연을 예방하고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되오니 고지서 발급 전 은행정보가 꼭 입력될 수 있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은행정보입력화면: 학생포털(http://my.snu.ac.kr)-학생서비스-나의정보-종합정보-개인정보수정-학생인적-개인신상정보-은행정보
내국인의 경우 본인명의와 일치하는 계좌의 경우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 기존에 본인명의가 아닌 계좌가 입력된 경우는 수정이 필요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부.
2.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(원)생 등록금 일람표 1부.
3. 2018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