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우리 대학 소속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갖추어 2022. 3. 25.(금) 16:00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구비서류
가. 학생단체(동아리) 승인 신청서 1부
나. 학생단체(동아리) 지도교수 취임동의서 1부
다. 임원 및 회원 명단 1부
라. 2022학년도 행사계획서 1부
마. 2021학년도 행사실적보고서 1부
바. 2021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활동 현황 1부[학과사무실 작성]
사. 2022학년도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 현황 1부[학과사무실 작성]
붙임 1. 학생단체(동아리) 등록 관련 서식 각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