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과정
[공지] 2025학년도 1학기 학사, 석사, 박사 논문 중간 및 최종 발표 (6.23.월, 701목련홀)
작성자
admclothing
작성일
2025-06-02
조회
177
< 2025학년도 1학기 학사, 석사, 박사 논문 중간 및 최종 발표 >
1. 발표 일정 : 2025. 6. 23.(월) 9:30 ~, 222동 701호 목련홀

* 학사 발표조의 경우 11:30까지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예상 진행시간표는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2. 발표 예정자

3. 자료 제출
1) 요약본 자료 제출 : 2025. 6. 19.(목) 17:00시까지 (학사, 석사, 박사 동일) (교무조교 메일 : goldensea@snu.ac.kr)
>> 첨부된 형식 그대로 워드파일로 제출해주세요. (합본 제작 과정이 필요하니 pdf제출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맥북에서 수정시 형식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작성 후 윈도우에서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.)
>> 메일제목과 제출 파일명을 해당하는 과정에 맞추어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ex. 학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1조(조원이름)(지도교수명)
석사_(25-1)중간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석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박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2) 발표ppt 자료 (당일 직접 업로드)
- 학사, 석사, 박사 : 발표 ppt자료 업로드 및 확인은 당일 발표 시작 20분 전까지 완료
(오전 ~9:10, 오후 12:00~12:40), 휴식시간에 업로드 불가
3) 요약본 자료 출력본 제공(x) → 복사비 제출(x)
>> 전날 TA통해서 pdf로만 제공합니다.
1. 발표 일정 : 2025. 6. 23.(월) 9:30 ~, 222동 701호 목련홀

* 학사 발표조의 경우 11:30까지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예상 진행시간표는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2. 발표 예정자

3. 자료 제출
1) 요약본 자료 제출 : 2025. 6. 19.(목) 17:00시까지 (학사, 석사, 박사 동일) (교무조교 메일 : goldensea@snu.ac.kr)
>> 첨부된 형식 그대로 워드파일로 제출해주세요. (합본 제작 과정이 필요하니 pdf제출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맥북에서 수정시 형식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작성 후 윈도우에서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.)
>> 메일제목과 제출 파일명을 해당하는 과정에 맞추어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ex. 학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1조(조원이름)(지도교수명)
석사_(25-1)중간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석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박사_(25-1)최종발표요약본_이름(연구실명)
2) 발표ppt 자료 (당일 직접 업로드)
- 학사, 석사, 박사 : 발표 ppt자료 업로드 및 확인은 당일 발표 시작 20분 전까지 완료
(오전 ~9:10, 오후 12:00~12:40), 휴식시간에 업로드 불가
3) 요약본 자료 출력본 제공(x) → 복사비 제출(x)
>> 전날 TA통해서 pdf로만 제공합니다.
※ 요약본은 첨부된 서식으로 최대 4매 분량(중간발표는 최대 2매)이며 제출 순서에 따라 발표 순서가 배정됩니다.
기한을 지키지 않은 요약본은 받지 않습니다.
※ 의류학과 대학원생은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. 세미나 출석체크합니다.
기한을 지키지 않은 요약본은 받지 않습니다.
※ 의류학과 대학원생은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. 세미나 출석체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