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등록금 납부
○ 수납대상 : 분납신청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
○ 등록기간 : 2017. 5. 29.(월) ~ 5. 31.(금), 매일 09:00 ~ 17:00 (인터넷결제 포함)
※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
○ 고지서출력 : 2017. 5. 26.(금) 09: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
(재학생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)
○ 수납은행 : 농협은행, 신한은행, 우리은행
○ 납부방법
① 현금 납부
- 가상계좌 납부(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 등) 또는 은행창구 납부
※ 학생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(입금자명 관계없음)
-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<등록금 납부> 메뉴 이용
② 신용카드 납부 (농협BC카드, 농협NH카드, 신한카드, 우리카드만 가능)
- 타인명의 카드 가능, 법인・체크카드 불가, 신한 BC카드 불가
- 농협중앙회, 신한은행,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
-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
ㆍ
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: 메뉴 > 개인뱅킹 > 공과금 > 대학등록금 > 등록금납부
ㆍ
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: 메뉴 > 서비스 > 대학등록금납부
ㆍ
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: 메뉴 > 금융서비스 > 납부서비스 > 대학등록금
-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, 결제 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
○ 주의사항
- 학생회비 납부 희망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일괄 납부
※ 등록금 납부 후에는 농협(서울대 자하연지점)에서 창구 납부만 가능